본문 바로가기
WebNovel_RIHAN

RIHAN-[챕터 7] - 신비한 호수의 비밀

by 고리스s 2024. 6. 27.
반응형
 

[챕터 7] - 불의 산을 향하여

리한과 그의 동료들은 신비한 호수에서 마법의 보석을 얻고, 물의 정령과의 전투를 통해 새로운 힘을 얻게 되었다. 이제 그들은 다음 목적지인 불의 산으로 향했다. 불의 산은 블랙 드래곤의 강력한 힘의 원천 중 하나가 숨겨져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다.

"불의 산은 멀리 있지 않아. 하지만 그곳은 매우 위험한 곳이야. 조심해야 해." 루나가 말했다. 그녀는 파란 머리와 빛나는 날개로 이끄는 길을 안내했다.

“맞아, 그곳에는 용암과 불의 생물들이 많아서 항상 경계를 늦추면 안 돼.” 파즈가 덧붙였다.

그들은 숲을 빠져나와 불의 산으로 향하는 길을 걸었다. 길은 험난하고 가파랐으며, 주변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리한과 그의 동료들은 각자 자신들의 역할을 다하며 조심스럽게 나아갔다.

“저기 멀리 불의 산이 보여.” 엘리자가 말했다. 그녀는 손가락으로 산을 가리켰다. 불의 산은 거대한 크기로 그들의 앞길을 막고 있었다. 산의 정상에서는 붉은 용암이 끊임없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이제부터는 더욱 조심해야 해. 우리가 찾는 힘은 이 산의 깊숙한 곳에 있을 거야.” 그론이 경고했다. 그는 자신의 칼을 단단히 쥐고 주위를 경계했다.

그들은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용암이 흐르는 길을 피하며 천천히 나아갔다. 중간중간 작은 불의 생물들이 그들의 앞길을 막았지만, 리한과 그의 동료들은 협력하여 그 모든 장애물을 극복해 나갔다.

“이제 거의 다 왔어. 조금만 더 가면 우리가 찾는 장소에 도착할 거야.” 파즈가 말했다. 그는 마법 지팡이를 높이 들고 길을 밝히며 나아갔다.

그들이 산의 중턱에 도착했을 때, 커다란 불의 문이 나타났다. 문은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며 그들의 접근을 막고 있었다.

“이 문을 열려면 특별한 방법이 필요해. 이 문은 불의 힘으로 봉인되어 있어.” 루나가 말했다. 그녀는 문을 살펴보며 마법의 힘을 모으기 시작했다.

“우리가 가진 마법의 힘을 합쳐야 해. 그래야 이 문을 열 수 있을 거야.” 엘리자가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손을 내밀어 파즈와 루나의 손을 잡았다.

리한과 그론도 손을 잡고 힘을 모았다. 그들은 함께 마법의 주문을 외우며 불의 문을 향해 에너지를 보냈다. 문은 서서히 열리기 시작했고, 그들의 앞에 새로운 길이 나타났다.

“해냈어! 이제 들어가자.” 리한이 외쳤다. 그들은 문을 통과해 산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갔다.

그곳에는 거대한 불의 용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용은 강력한 불의 힘을 지니고 있었고, 그들의 접근을 막으려 했다.

“이 용을 물리쳐야 해. 그래야 우리가 찾는 힘을 얻을 수 있어.” 그론이 외쳤다. 그는 칼을 들고 용에게 달려들었다.

리한과 그의 동료들은 용과 맞서 싸우기 시작했다. 파즈와 루나는 마법의 힘을 이용해 용의 불을 막아내고, 엘리자와 그론은 물리적인 힘으로 용을 공격했다. 리한은 용의 약점을 찾기 위해 주위를 살폈다.

“저기! 용의 심장부를 공격해야 해!” 리한이 외쳤다.

그들은 리한의 지시에 따라 용의 심장부를 집중 공격했다. 용은 강력한 힘으로 저항했지만, 그들의 협력 덕분에 결국 힘을 잃고 쓰러졌다.

“우리가 해냈어!” 엘리자가 외쳤다. “이제 우리가 찾는 힘을 얻을 수 있어.”

그들은 용이 지키고 있던 불의 보석을 손에 넣었다. 보석은 강력한 불의 에너지를 뿜어내며 그들의 손에 안겨 있었다.

“이제 우리는 더 강해졌어. 블랙 드래곤에게 맞설 힘이 조금 더 가까워졌어.” 파즈가 말했다.

리한과 그의 동료들은 보석을 가방에 넣고 다시 길을 나섰다. 그들은 이제 더 강한 팀이 되어 불의 산을 벗어나 다음 목적지를 향해 나아갔다.

728x90
반응형